Spyke
Highway·KR 고속도로by프라나

[잡담] 여기는 보안은 좋은데 접근성이 떨어지는게 문제네요

ㅋㄴ는 계속 실시간으로 안정화는 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베타끝나고 사람들에게 거의 잊힐때쯤 대피소?를 조용히 만드는건 어떤가요?

  • 짭적단 근황.jpg

View original on lemmy.dbzer0.com
lemmy.dbzer0.com

솜섭처럼 아무나 비번 볼 수 있게 풀어놓고 쓰면 결국 다를 게 없을거 같은데

1

You reached the end

[잡담] 여기는 보안은 좋은데 접근성이 떨어지는게 문제네요 | Spy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