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way·KR 고속도로by프라나 [잡담] 여기는 보안은 좋은데 접근성이 떨어지는게 문제네요ㅋㄴ는 계속 실시간으로 안정화는 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베타끝나고 사람들에게 거의 잊힐때쯤 대피소?를 조용히 만드는건 어떤가요? 짭적단 근황.jpg View original on lemmy.dbzer0.com2Comments7
똥겜챈에서 게임위주로 공유하는듯
글게요.. 점점 글이 없어져서..
허허..
솜섭처럼 아무나 비번 볼 수 있게 풀어놓고 쓰면 결국 다를 게 없을거 같은데
골치 아프네요
쪼끔 심심해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