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mykorea·한국 Lemmy 커뮤니티by이찬진 Reddit을 대신하는 서비스 중의 하나인 lemmy가 한국에서도 잘 쓰일 수 있을까요?최근 Reddit 사태를 겪으면서 ActivityPub 기반의 분산형 서비스인 lemmy와 kbin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이런 서비스가 한국에서도 잘 쓰일 수 있을지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View original on lemmy.world3Comments2
레딧도 우리나라에서는 잘 안쓰이니 레미는 더하지 않을까요
전 워드프레스 액티비티펍 플러그인 관련해서 들어와봤는데 역시 기본적으로 사용자층이 좀 있어야 신규유입이 될 것 같네요